우리 자녀들이 신앙의 습관을 들이기 어려운 현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앙 전수의 터전인 가정공동체가 먼저 복음화되고 가정 본연의 모습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린이와 청소년 자녀를 둔 많은 가정들이 자녀와 잘 소통하고 신앙을 이어주고 싶지만 그 방법을 몰라 헤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햇살은 자녀에게 내가 가진 가톨릭 신앙을 전해주고자 하는 갈망이 있는 가정들을 돕기 위해 다음의 교육을 열고 있습니다. 교육 안내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교육 안내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카메라 앱을 켜시고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햇살사목센터를 추가해주십시오.
한국천주교 평신도사도직단체협의회와 햇살사목센터는 가정과 교회 안에서 중요한 복음의 전달자 역할을 하는 부모님들의 영성적 요구에 응답하고자 매년 6월말~7월 중순에 걸쳐 총 4주간의 온라인 교육으로 이루어지는 어머니 · 아버지 학교를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자녀에게 신앙을 전해주고자 하는 갈망이 있는 전국의 어머니, 아버지들을 이 교육에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십시오.
햇살사목센터는 자녀와 잘 소통하고 신앙을 이어주고 싶지만 그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들을 돕기 위해 부모들을 위한 온라인 zoom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 안내는 홈페이지와 카카오채널, 후원자 대상 문자안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원하시는 교육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본 교육은 햇살사목센터의 많은 후원자들께서 보내주시는 후원금으로 운영됩니다.)